영특한 아이의 최후: 엄청난 반전 드라마

유머도 반전이 있으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이 번 글에서는 막장 드라마와 같은 반전이 있는 재미있는 유머를 하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특한 아이의 최후
영특한 아이의 최후

사건의 시작

어린 나이이지만 그 또래 아이들보다 영특한 구석이 있는 짱구가 어느 날 놀이터에서 혼자 놀고 있었습니다.

 

근처 구석에서 동네 형들이 몇 명이 모여서 무언가에 대해 조용히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짱구는 혼자 노는척하며 몰래 귀 기울여 듣고 있었습니다.

 

"너희들 그거 알아? 모든 어른들은 엄청난 비밀을 가지고 있어! 우리 아빠도 너희 엄마도, 삼촌도 이모도 모두 다 말이야. 다른 사람들이 이 비밀을 알게 될까 봐 항상 두려워하고 있고 조금이라도 들키지 않으려고 애를 쓰고 있다고!"

 

이 얘기를 몰래 들은 짱구는 '바로 이거다'라는 느낌을 받았고 직접 시험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가장 먼저 부엌에서 일하고 있는 엄마에게 달려가서는 큰 소리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짱구 : "엄마, 저는 엄마의 엄청난 비밀을 다 알고 있어요"

엄마 : "갑자기 무슨 말이니? 어린 녀석이..."

짱구 : "시치미 떼도 소용없어요. 이제는 제가 다 알게 되었으니까요!"

 

그러자 엄마는 갑자기 하늘을 잠시 쳐다보며 깊은 생각에 빠지더니 얼마의 시간이 지난 후에 조심스러운 목소리로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엄마 : "어떻게 알았는지는 모르지만 네 아빠한테는 절대 비밀이다. 아빠가 알게 되면 집안에 큰일이 일어나니 절대로 얘기하면 안 된다!"

 

엄마는 이렇게 말하면서 만 원짜리 지폐를 짱구 손에 꼭 쥐어 주었습니다.

 

짱구는 놀이터에서 형들이 얘기한 말들이 사실이라는 것을 확인하고는 너무 신이 났고 저녁에 퇴근하여 옷을 갈아입는 아빠에게도 살짝 다가가 조용하지만 힘 있는 목소리로 이렇게 얘기하였습니다.

 

짱구 : "아빠, 저는 아빠의 큰 비밀에 대해 모두 다 알고 있어요. 모르는 척은 하지도 마세요."

아빠 : "짱구 너 이 녀석, 버르장머리 없게 그게 무슨 말이야?"

짱구 : "이제는 제가 모든 비밀을 다 알고 있다고요!"

 

짱구의 말에 너무 놀란 아빠는 황급하게 5만 원을 지갑에서 꺼내어 짱구 손에 꼭 쥐여주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빠 : "짱구야, 내가 면목이 없구나! 하지만 네 엄마에게는 절대로 비밀이다. 이건 남자와 남자의 약속이고 안 지키면 심각한 문제가 생긴단다!"

 

아빠까지 사실을 확인하자 이제 확신을 갖게 된 짱구는 어른들이 당황하는 모습도 재미있었고 더욱이 적지 않은 용돈까지 생기자 더욱 신이 났습니다.

반전 드라마

바로 그때 앞마당의 잔디를 깎고 있던 옆집 아저씨를 발견하고는 바로 달려갔습니다. 심각한 표정을 애써 지으며 낮은 목소리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짱구 : "아저씨, 저는 아저씨의 비밀을 모두 다 알고 있어요. 더 이상 감출 생각은 하지도 마세요"

아저씨: "짱구야, 무슨 얘기인지 모르겠구나!"

짱구 : "제가 아저씨의 비밀을 모두 다 알고 있다는 말이에요!"

 

짱구의 말을 들은 옆집 아저씨는 한참 동안을 침묵하다가 마침내 눈물을 글썽이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저씨: "짱구야! 이제 너도 모든 사실을 알게 되었구나! 이리 와서 나를 좀 안아주겠니? 사랑하는 아들아!"

 

지금까지 반전 드라마, 영특한 아이의 최후에 대한 이야기를 감상하였습니다. 아래에 링크의 다른 글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